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1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배치 계획 안내
이름
최경미
작성일
2020-08-13


2021학년도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배치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

1. 서류 제출 : 9/7~9/9

2. 고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배치를 원하는 학부모께서는

    본교 특수교사(031-930-2809)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0학년도 2학기 확정시간표
/ 김여선
2020학년도 2학기 확정시간표입니다.(기 공지된 임시시간표와 내용은 동일합니다.)운영기간 : 2020.08.21.(금)~2020.12.31.(목)※세부사항은 학급별 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이전글
온라인 항공우주캠프 개최 안내
/ 임혜영
항공우주분야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관련분야의 진로 및 진학 탐색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『온라인 항공우주캠프』를 개최합니다. 가. 참가대상 : 수도권지역 중학생 50명 나. 접 수 일 : 2020.08.18(화) 16:00~ 다. 캠프기간 : 2020.09.07~2020.09.25(3주간 3차시로 온라인 수업진행) 라. 참가방법 : 인터넷 선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